수선안내

수선 안내

수선을 희망하시는 분은 제품을
가까운 매장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
  • 구매확인
  • 제품 검수
  • 수선
  • 수선비 입금
  • 수선 완료

A/S접수 후 본사에서 수선, 교환, 환불에 대해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3의 기관에 심의 의뢰하여 진행됩니다.

수선 접수 방법

  • 수선접수 방법
  • 필수 기재 사항 안내
- 매장 접수 방법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 택배 접수 방법
매장 방문이 불가능하거나 가까운 매장이 없을 경우 고객센터 접수 후 이용가능하신 택배(선불) 이용하여 상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선 상품을 보내실 때는 필수 기재 사항을 작성 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선접수 방법
  • 필수 기재 사항 안내
- 필수기재 사항
고객명, 연락처, 수령 주소, 제품명, 구매처, 구매일, 수선 내용(수선 위치 표시 및 메모)
- A/S 소보자보호실 주소
의류, 용품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11 스타밸리 3층 311호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
신발(안전화 포함) :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 3동 275-29 대군타운 202호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

1800-6166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수선 접수 시 주의사항

  • -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입하신 정품에 대해서만 A/S가 가능합니다.
  • - 동일 자재 소진 시 다른 자재로 대체 또는 디자인이 변경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훼손 정도에 따라 수선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 수선 유형 코드에 체크 안된 제품은 본사 임의대로 수선 진행합니다.
  • - 아이템과 관계없이 손상된 범위 및 부위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 A/S 처리 기간은 본사 제품 입고 후, 약 2주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원부자재 수급이 불가능한 제품은 어려움이 있어 수선 기간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 - A/S 접수 시 고객명, 연락처, 수령 주소, 제품명, 구매처, 구매일, 수선 내용을 자세하게 알려 주셔야 원활하게 진행 됩니다.
  • -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도 고객 과실에 의한 손상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수선 진행이 어려운 제품

  • - 제품의 훼손 정도가 심각해 회복이 불가한 제품
  • - 불에 타서 녹아진 제품
  • - 오래되어 부속이 없는 제품
  • - 제품 노화로 코팅이나 프린팅이 벗겨진 제품
  • - 심한 파손의 제품
  • - 페인트, 기름 등으로 인한 오염
  • - 디자인 변경 및 개별 맞춤 수선
  • - 세탁 등으로 탈색된 염색 복원이나 오염 제거

품질보증기간 안내

  •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 품질보증기간이란 제조사 과실(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수선, 교환, 환불)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 보상은 구입 가격을 기준으로 하고, 보상 순서는 정상 회복 가능한 경우에는 무료 수선해 드리며, 정상 회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동일 제품 또는 동종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보상과정에서 가격산정에 다소 의견 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 최초 제품 구입하실 때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