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선을 희망하시는 분은 제품을
가까운 매장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A/S접수 후 본사에서 수선, 교환, 환불에 대해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3의 기관에 심의 의뢰하여 진행됩니다.
- 매장 접수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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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
- 택배 접수 방법 |
매장 방문이 불가능하거나 가까운 매장이 없을 경우 고객센터 접수 후 이용가능하신 택배(선불) 이용하여 상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선 상품을 보내실 때는 필수 기재 사항을 작성 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 필수기재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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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명, 연락처, 수령 주소, 제품명, 구매처, 구매일, 수선 내용(수선 위치 표시 및 메모) |
- A/S 소보자보호실 주소 |
의류, 용품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11 스타밸리 3층 311호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 신발(안전화 포함) :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 3동 275-29 대군타운 202호 (주)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 |
수선 문의
제품 수선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수선 문의
A/S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수선 문의
품질 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수선 문의
제품 하자라고 생각하고 매장 방문하였으나 사용상의 과실이라고 합니다.
수선 문의
텐트 부품 별도 구매가 가능할까요?
수선 문의
신발 사이즈 늘림/줄임 수선이 가능할까요?
가능합니다. 1회 수선 후 개선이 안 될 시 2~3회 가능합니다.
수선 문의
의류 사이즈 늘림/줄임 수선이 가능할까요?
생산 당시의 사이즈에서 변형 수선일 경우 완성도 품질 저하 등의 문제로 수선불가 합니다.
수선 문의
등산화 착화 시 매우 아프고 미끄럽습니다.
수선 문의
옷에 보풀이 많이 일어납니다.
수선 문의
신발 창갈이가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