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N포인트”란,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운영하는 브랜드(블랙야크, 블랙야크키즈, 나우, 힐크릭 등)에서 상품 구매 또는 서비스 이용을 통해 적립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마운티아 포인트”란, ㈜동진레저가 운영하는 브랜드(마운티아 등)에서 상품 구매 또는 서비스 이용을 통해 적립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BYN포인트 - 잔여포인트 금액이 100포인트 이상 적립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다음 구매시점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운영하는 브랜드(블랙야크, 블랙야크키즈, 나우, 힐크릭 등)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운티아포인트 - 잔여포인트 금액이 1,000포인트 이상 적립시 1,000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하라 수 있고 다음 구매시점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동진레저가 운영하는 브랜드(마운티아 등)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정적립”이란 당사, 제휴사 또는 제휴가맹점에서 회원이 실제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음에도 당해 회원에게 BYN멤버십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당사, 당해 제휴사 또는 제휴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는 제외) 또는 실제 구입액 혹은 이용액 이상으로 BYN멤버십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단, 당사, 제휴사, 제휴가맹점 주 및 그 피고용인인 회원이 제휴가맹점에서 BYN멤버십포인트를 적립 받기 위해서는 당해 회원 본인이 당사, 제휴사 또는 제휴가맹점에서 실제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하며, 그 이외의 경우(당해 제휴사 또는 제휴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를 포함)는 부정적립으로 봅니다.
“부정사용”이란 회원이 부정적립 한 BYN멤버십과 타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BYN멤버십을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부정적립 된 BYN멤버십포인트는 자격상실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당이익을 취한 부분 즉, 부정적립 된 BYN멤버십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회원 본인 또는 부정적립에 관여한 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부정사용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으로 BYN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은 경우
*다른 사람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회원 자격의 제한 또는 정지의 제제를 3회 이상 받은 회원
*회원 자격의 제한 또는 정지를 받고 그 제한이 해제된 다음 30일 이내에 다시 제한을 받은 경우
*거래 제한과 별개로 해당 행위에 대해 시정을 요구하였으나 14일 이내에 다시 제한을 받은 경우
*거래 제한과 별개로 해당 행위에 대해 시정을 요구하였으나 14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않은 경우
*상품재판매 등의 목적으로 가장 구매(인기상품 재고를 선점해 놓고 재판매 후 구매 확정하는 경우 등) 및 제휴포인트(L.POINT, OK캐시백 등)의 부당이익 편취 등의 목적으로 구매 후 반품하는 행위를 반복하여 “온라인사이트”의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